주식회사 키즈픽
키즈픽은 유아동복 구매 시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를 위해 마련된 유아동복 큐레이션 배송 서비스이다. 바빠서 자녀와 외출이 어렵거나 온라인 구매 시 사이즈, 디자인 등 쇼핑 실패를 겪는 부모 소비자를 위해 마련됐다. 키즈픽은 소비자가 응답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자동 추천된 옷 10벌 혹은 직접 선택한 옷 10벌을 배송한다. 소비자는 10벌의 옷을 3일 동안 아이에게 집에서 자유롭게 입혀보고 마음에 드는 옷만 구매하면 된다. 구매를 원하지 않는 옷은 자동 수거된다. 키즈픽은 12월 베타 서비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장 안착에 나선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인공지능 기반 유아동복 큐레이션 서비스를 통해 키즈픽은 새로운 유아동복 쇼핑 경험을 선보인다. 현재 국내 유아동복 매출의 약 40%를 차지하고 있는 키즈 브랜드 17개와 협업을 진행중이며, ‘혁신적이고 편리한 육아문화 정착‘ 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